2014년 1월, 기업공개를 통해 상장기업이 되었습니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믿음직한 유비온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하세요!
ISMS인증 획득, 든든한 유비온!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학습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금융권과 동일한 수준으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평생교육분야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유비온원격평생교육원(학점은행), 와우패스(금융자격증), 랜드스쿨(부동산자격증), 고시닷컴(사법시험,행외시,노무사) 등 유비온은 연간 약 50만명 학습자들의 평생교육파트너가 되고 있습니다.
성적우수 장학생의 공부노하우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았어요!”
대상 정★선님
안녕하세요? 저는 43개월 된 도*이와 108일이 된 태*이 엄마인 정*선이라고 합니다. 지난 학기에 장려상을 받았는데, 이번에 대상까지 받게 되어서 참으로 영광스럽고, 유비온에 감사하다는 말씀부터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학기는 생각지도 못한 임신으로 첫째도 그렇고, 직장생활하기도 힘든데 뒤로 미룰까? 하는 생각도 참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좀 편하자고 뒤로 미루게 된다면, 둘째까지 태어나서 현장실습은 아예 엄두도 못 내겠다 싶어서 힘들어도 이어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 현재도 유비온에서 건강가정사 과정도 학습 중에 있습니다.
“담당선생님의 친절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최우수상 홍★현님
안녕하세요? 저는 2015년 2학기에 유비온에서 사회복지를 공부한 수강생입니다.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게 된 것은 기말고사를 보고난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최우숫상을 받게 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정말 깜짝 놀랐고 기쁨도 두 배였습니다.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은 고3때부터 꾸준히 있었으나 대학 때 다른 학과를 가게 되면서 잠시 잊고 살았습니다. 대학 졸업 몇 년 후 진로를 고민하던 저는 주변 친구들을 통해서 학점은행제라는 제도를 통해 사회복지를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몇 군데를 알아보던 중 상담할 때 생소한 학점은행제 체계를 알기 쉽게 설명해 준 유비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과제 주제가 여러 주제 중 자신이 관심있는 것을 고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최우수상 현★경님
안녕하세요? 유비온에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을 취득한 현*경이라고 합니다. 처음 유비온에서 공부를 시작할 때 장학금 제도가 있는 건 홈페이지에서 봤었지만 그냥 그건 남들 이야기일뿐이라고 무심코 지나쳤는데 갑자기 최우수상에 해당된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특별히 장학금에 목적을 두고 공부했던 건 아니었는데 이렇게 기분좋은 연락을 받게 되어 유비온 관계자분들께도 너무 감사하고 제 자신도 다시 한 번 뿌듯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요즘 다들 평생직장이 없다고들 하는데 저 역시 현재 다니는 직장을 언제까지 다닐수 있을지 의문이었고 나이가 들어서도 계속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에 사회복지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개인과외 같은 1:1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수상 송★현님
현재 보건복지 관련 협회에서 근무하고 있는 40대 후반의 직장인인 저는 몸이 불편하신 어머님을 곁에서 늘 보살피면서 평소 사회복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또한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고령화 사회로의 급속한 진입으로 인해 향후 노인복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사회적 이슈로 대두될 것이라는 생각에 사회복지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평소의 관심 분야를 공부하다 보니 지루하다는 생각보다는 나름 열정을 갖고 집중적으로 그리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과 함께 아울러 제가 사회복지사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그 순간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비온 둔 덕분에 보육교사라는 목표에 가까이 다가갈수 있었습니다.”
우수상 이★희님
‘도전하는 삶이 아름답다. 언제나 길은 가능성을 향해 열려 있다’ 이 말은 제가 좋아하는 명언으로, 저는 삶에서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가능성을 향해 노력하며 살고 있습니다. 40대라는 나이가 적지 않게 느껴지지만, 아직도 저의 길을 찾아 나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결혼과 출산으로 인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육아에 전념해, 현재 중학생과 초등학생인 아들 딸을 두었습니다. 그동안의 제 삶은 가족을 위한 삶이었고, 모든 관심이 남편과 아이들에게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기간동안 제가 관심있는 분야의 자격증들을 따 놓기도 하면서 나름대로 제 삶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그러다가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보육교사 자격증을 공부하면서, 대학졸업 후 거의 20년만에 레포트도 다시 써보고 토론과 시험공부를 하는 과정 속에서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유비온에서 학습방법에 대해 지도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수상 이★명님
저는 직업군인으로서 2015년 9월에 정년 전역하였습니다. 전역 1년 전부터 전역 후 취업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데 저는 군 복무 간 입은 장애로 인하여 우리 사회에서 장애인들을 위한 손길이 굉장히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전역 후에는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봉사할 수 있는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봉사활동도 기본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획득하기 위해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교수님들의 강의가 좋았습니다.”
장려상 방★성님
‘안녕하세요. 저는 사회복지사를 준비하는 40대 중반입니다.. 먼저 또 이런 기쁨을 갖게 해 주시는 유비온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회복지사라는 막연함에 시작을 하게 된 지도 벌써 일년이 지나가 버렸네요. 무언가 다시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맘 하나로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컴퓨터도 능숙하지 못하고, 책을 놓은지 참 오래되었는데…형부의 소개로 학점은행제 유비온을 알게 되어 다시 배움의 터전을 찾게 되었습니다.
“문자로 평가항목 마감일을 알려주어 편했습니다.”
장려상 배★희님
저는 2015년 유비온에서 2학기 사회복지사 교육과정 수업을 들은 후 2016년 1월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그러고도 두 달의 시간이 지났는데 부재중 전화와 함께 제가 성적우수 장학생에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보고 놀라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동생이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을 수강 중인걸 알고 갑자기 이 자격증을 왜 취득하느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면 사회복지공무원 시험을 칠 수 있다는 얘기에 솔깃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느곳에서나 수강이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장려상 이★남님
저는 직장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유비온을 알게 되었고 사회복지사 2급 취득에 이어 지금은 보육교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취득 후 보육교사를 공부하게 되니 큰 어려움은 없었고 장려상까지 주시니 기쁩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지만 사회복지 쪽에서 일하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지인이 유비온을 소개해주어 학점은행제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강의 중 퀴즈와 학습정리를 통해 오늘 들었던 강의를 되짚어보게 되어 좋았습니다.”
장려상 한★현님
저는50대 나이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했습니다. 2015년도 3월 개강 때 부터 한 해 동안 힘이 들어 그만 두고 싶을 때가 많았지만 수고의 결실을 맺으면서 장려상이란 큰 선물을 저에게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현재 지역아동센터에 생활복지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있어 직장 구하는데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자격증 덕분에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간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합니다.